LGU+망 사용 모바일 무선 번호 1~3개 회선 지정해 무제한 국내 음성통화 가능
[아이티데일리]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이 지정 회선에 한해 국내 음성 통화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신규 부가 서비스 ‘지정번호 통화 자유’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서비스는 LGU+망을 사용하는 모바일 무선 번호 1~3개 회선을 지정해 무제한 국내 음성통화를 지원한다. 1개 회선을 지정할 경우 이용 요금은 월 1,300원, 2개 회선은 월 1,900원, 3개 회선은 월 2,500원이다.
U+유모바일의 지정번호 통화 자유 상품은 고객들의 통신사용 패턴에 따라 알뜰폰을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평소 음성통화량이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 특정 인물에게 집중된 고객이라면 음성 통화량이 제한된 요금제를 선택한 후 지정번호 통화 자유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면 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U+유모바일이 LGU+망 내 이용 고객들의 통화 사용 패턴을 분석한 결과, 3회선 이내 통화 비중이 전체의 약 75% 정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U+유모바일은 새롭게 출시한 지정번호 통화 자유 상품이 알뜰폰은 통신부가 서비스가 부족할 것이라는 편견을 깨고, 알뜰폰 고객들의 요금제 및 상품 선택권을 넓혔다는 점이 특장점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U+유모바일에서는 이번 신규 부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달 내 친구 추천을 통해 신규 가입한 고객이 지정번호 통화 자유(1회선)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이용 요금의 전액을 6개월간 포인트로 돌려준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 간 통화량이 많은 고객일 경우 U+유모바일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배우자나 자녀, 친구 등을 신규 가입시킨 후 지정번호 통화 자유(1회선)에 가입하면 음성 무제한 요금제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6개월간 무제한 음성통화를 누릴 수 있게 된다.
미디어로그 조용민 MVNO사업담당은 “U+유모바일은 고객들의 통신사용 패턴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에 출시된 지정번호 통화 자유가 알뜰폰은 부가 서비스가 부족할 것이라는 인식을 개선하고, 고객들의 요금제 선택권을 넓히는 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