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속 주요 캐릭터 신규 트레이너로 등장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이 인기 만화 ‘공포의 외인구단’의 컬래버레이션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이 인기 만화 ‘공포의 외인구단’의 컬래버레이션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이하 겜프야 2023)’과 인기 야구 만화 ‘공포의 외인구단’의 컬래버레이션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겜프야 2023’은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먼 미래의 판타지 시대를 기반으로 한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사전 예약은 9월 5일까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이후 게임의 주요 트레이너인 ‘오혜성’과 ‘마동탁’ 영입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사전 예약 인증 댓글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공포의 외인구단’을 집필한 이현세 작가의 친필 사인 만화책 세트를 증정한다.

‘공포의 외인구단’은 한국 만화의 레전드로 평가받으며 애니메이션, 영화, 드라마로도 제작됐다. 각자의 아픔을 가진 야구 선수들이 한 팀으로 모여 훈련을 통해 최강팀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로 인기를 누렸다.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과 짜임새 있는 이야기로 출간 40주년을 맞이한 현재까지 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공포의 외인구단’의 주요 등장인물이 신규 트레이너로 등장하며, 새로운 시나리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함께 선보인다.

자세한 컬래버레이션 내용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