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시장 내실 다지고 글로벌 강소 기업 도약”
IT 전문 경영인으로 단기 수익성 향상과 중장기 경영전략 재점검

[아이티데일리] 클라우드 가상화 및 메타버스 오피스 전문기업 틸론이 대표이사를 새롭게 맞이한다. 25일 틸론은 수익성 향상과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최용호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최용호 신임 대표이사는 다국적 IT 대기업을 포함, 국내외 중소∙중견 IT 전문 기업에서 글로벌 시장 지향 제품 기획 및 시장 개발을 중심으로 경력과 실적을 쌓아 왔다. 통신,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분야를 두루 경험한 정보기술 경영전문가로서 2018년 4월 이후 틸론의 사내이사로 재직 중이다. 

최 신임 대표이사는 틸론이 국내시장에서 내실을 다지면서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수익성 향상을 위한 단기 사업 실행 계획과 중장기 경영전략 재점검을 병렬 실행한다. 더불어 내부통제시스템 및 핵심 업무프로세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틸론 최용호 대표이사
틸론 최용호 대표이사

틸론 관계자는 신임 대표이사 선임에 대해 “당사와 업에 대한 높은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기반으로 국내 시장에서 내실을 다지고, 나아가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사업다각화를 통한 수익성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용호 신임 대표는 “클라우드 데스크톱 가상화 및 메타버스 오피스 영역에서 틸론의 기술 경쟁력과 사업적 지위는 견고하다. 틸론이 수익 확대 및 지속가능기업 기반을 굳건하게 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디딤돌이 되겠다. 신임 대표이사로서 기업 가치 내실을 드높여 틸론이 모든 주주와 전체 임직원에게 ‘소중한 선물’이 되도록 맡은 바 직책 수행에 사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