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풀장과 샤워실, 드라이룸 및 반려견 동반 레스토랑, 운동장 등 조성
[아이티데일리] 더존ICT그룹의 관계사이자 강아지숲을 운영하고 있는 더존비앤씨티는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을 내달 1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강아지숲의 여름 시그니처로 기대되는 네이처풀은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의 휴식과 즐거움을 동시에 고려한 공간이다. 강아지숲의 지리적 이점을 살려 춘천의 청정 숲 한 가운데 위치해 해외 휴양지와 같은 이국적인 모습을 자랑한다.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편의시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먼저 자연과 어우러진 두 개의 대형 풀장은 수심이 얕은 구역부터 최대 수심 1.2m의 깊은 구역까지 마련돼 있다. 반려견의 체중과 물에 대한 친밀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모두 물놀이가 가능하며 반려견의 안전을 고려해 대형견과 중소형견이 이용하는 날이 구분돼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반려견과 보호자의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구명조끼 등 물놀이 용품 대여 서비스도 운영한다. 아울러 라커룸 및 탈의실, 반려견 전용 목욕실 및 드라이룸 등이 마련됐으며,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더존비앤씨티 관계자는 “반려견과 반려인, 비반려인 모두의 휴식과 즐거움에 중점을 두고 조성한 네이처풀이 정식 개장하면서 강아지숲이 완전한 면모를 갖추게 됐다”며 “올여름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반려견과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재현 기자
pajh0615z@itdail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