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구축 및 기존몰 개선·고도화로 구분돼 제공

가비아CNS가 ‘2023 자사몰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아이티데일리] 가비아CNS(대표 원종홍)는 자사몰 구축을 지원받을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자사몰 구축 지원은 중소기업유통센터의 ‘2023 자사몰(D2C 유통망)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참여 기업으로 선정되면 정부 지원금 80%를 지원받아 가비아CNS의 ‘자사몰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자사몰 지원 프로그램은 신규 구축과 기존몰 개선·고도화로 구분돼 제공되며, 기업은 상황에 맞게 구축 범위를 선택할 수 있다.

신규 구축을 선택하면 쇼핑몰 로고부터 디자인, 제품 촬영·편집을 통한 상세 페이지 제작, 검색엔진 최적화 세팅까지 전반적인 구축 작업이 지원된다. 개선·고도화를 신청하면 기존 쇼핑몰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메인페이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거나 콘텐츠를 개선 하는 등 기업의 선택에 맞게 제공 서비스가 정해진다.

참여기업 모두에게는 전문가의 맞춤 컨설팅과 마케팅, 교육 등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여러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성장 유망 기업으로 선정되는 5개 기업에는 쇼핑몰 리뉴얼 및 마케팅 혜택이 추가로 지원된다.

가비아CNS 김준섭 서비스사업팀장은 “가비아CNS는 커머스 전문 기업으로 쇼핑몰 창업, 오픈마켓 판매, 해외 진출, 광고·마케팅을 위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가비아CNS에서 자사몰 구축을 시작하면 마켓 입점과 해외 진출까지 손쉽게 판로 확장이 가능하다. 자사몰 구축을 고민했던 중소기업이라면 이번 기회를 잡 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