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나 기업 규모 상관없이 활용 가능

[아이티데일리] 마케팅 기술 플랫폼 업체인 모비스타는 앱 마케터를 위한 사용자 획득 및 관리 플랫폼인 XMP를 14일 발표했다.

XMP는 지속적으로 복잡성이 증가하는 사용자 획득 캠페인 관리를 간편하게 해주는 솔루션으로 크로스 채널 대시보드, 다차원 비주얼 데이터 분석, 광고 소재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한다. 앱 마케터들은 XMP를 이용해 간편하게 캠페인을 생성하고 새로운 광고 소재를 여러 마케팅 채널에 배포할 수 있다. 또한 구글, 메타, 틱톡 비즈니스 등과 같은 글로벌 톱 미디어 플랫폼은 물론 민티그럴, 앱러빈, 유니티 애즈, 벙글 등과 같은 SDK 애드 네트워크(SDK Ad networks)까지 통합해 한 곳에서 캠페인을 관리할 수 있다.

XMP 셋팅은 매우 간편해 기업이나 브랜드 규모에 상관없이 누구나 활용할 수 있다. “XMP 솔루션은 사용자를 염두에 두고 개발한 제품이다”라고 밝힌 지단 탕(Zidan Tang) XMP 프로덕트 매니저는 “모비스타는 모든 앱 개발자가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고 XMP는 그 본보기 같은 솔루션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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