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메인스트림, 에센셜 등 3가지 라인업 제공하며 시장 공략 협력

[아이티데일리]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한국지사장 소윤석)는 서울도시가스그룹의 IT전문 기업인 에스씨지솔루션즈(대표 남성능)와 전자칠판 디스플레이 라인업에 대한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벤큐코리아 소윤석 지사장(왼쪽), 에스씨지솔루션즈 남성능 대표
벤큐코리아 소윤석 지사장(왼쪽), 에스씨지솔루션즈 남성능 대표

에스씨지솔루션즈는 지난 2009년 설립돼 델 테크놀로지스, 씨게이트 등 글로벌 IT 총판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인프라 및 서비스 노하우를 구축하며 한국 뿐 아니라 태국, 중국 등 해외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IT 기업이다. 회사는 벤큐와의 총판 계약 체결을 기점으로 기존 B2B인프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솔루션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국내 전자칠판 시장에 독자적 사업 영향력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벤큐코리아는 이번 파트너 계약 체결을 기점으로 기존 ‘프리미엄 RP 시리즈’ 및 ‘메인스트림 RM 시리즈’의 2023년 신제품 ‘RP03’과 ‘RM03A’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신규 라인업인 ‘에센셜 RE 시리즈’를 추가해 총 3가지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벤큐코리아 소윤석 지사장은 “굴지의 IT브랜드와의 유통 노하우를 지닌 에스씨지솔루션즈와의 파트너 계약 체결은 현재 블루오션으로 판단되는 전자칠판 시장에 발 빠른 진입과 대응이 가능하게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