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광고 및 앱 개발사들의 해외 시장 진출 최적 파트너

[아이티데일리] 글로벌 모바일 광고 플랫폼인 민티그럴은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려는 국내 광고 및 게임 개발사들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2018년부터 국내 광고 및 게임개발 기업들에게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제공해온 민티그럴은 전통적으로 하이퍼캐주얼 분야에서 강한 모습을 보였으며, 지난 수년간 캐주얼, 미드, 하드코어 게임, 비게임 등을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로 베이스를 확대해오고 있다.

민티그럴의 프로그래매틱 풀스택 광고 솔루션.
민티그럴의 프로그래매틱 풀스택 광고 솔루션.

국내 개발사들에 글로벌 인앱 광고 수익화 솔루션과 UA(사용자 획득)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민티그럴은 특히 인터랙티브 광고 포맷에 필요한 풀서비스를 제공해 광고수율을 높일 수 있도록 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국내 광고주 및 앱 개발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민티그럴의 UA(사용자 획득) 마케팅은 게임 및 비게임 카테고리의 인앱설치 캠페인을 글로벌 국가에서 진행할 수 있게 해주며 민티그럴 SDK와 해외 주요 미디에이션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한 프리미엄 인벤토리 제공으로 최상의 수익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민티그럴의 인하우스 스튜디오인 마인드웍스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크리에이티브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때문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적의 광고 서비스를 제시할 수 있는 풀 스택 광고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티그럴 김 유정 이사는 “우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넘어서 미주와 유럽에서도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민티그럴이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우수한 프로덕트로 더 많은 국내 개발사들의 글로벌 진출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민티그럴은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 14차 에디션에서 글로벌 리텐션 인덱스(Global Retention Index) 부분에 4위로 오르며 11개 지역, 총 19개 부문에 걸쳐 690회 이상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