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x700 소개 및 차세대 방화벽 시연…조달 영업정책 및 마케팅 방안도 공유

[아이티데일리] KX그룹 계열의 정보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넥스지(대표 김익수)는 진네트웍스(대표 이호진)와 함께 ‘2022 넥스지 파트너 데이’를 지난 1일 서울 강동구 고덕동 신사옥(KX타워)에서 개최하고,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넥스지 김익수 대표를 비롯한 30개 파트너사의 임직원 총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김익수 대표의 환영사로 시작한 이번 행사는 1부에서 넥스지 신사옥 및 기업 소개를 비롯해 신제품 x700 소개와 함께 차세대 방화벽 제품을 시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진네트웍스 이호진 대표의 조달 영업정책을 소개하고, 제품 마케팅 활성화 방안을 각 파트너사에 공유했다.

지난 1일 KX그룹 신사옥에서 열린 ‘2022 넥스지 파트너 데이’에서 넥스지 김익수 대표(가운데)가 발표하고 있다.
지난 1일 KX그룹 신사옥에서 열린 ‘2022 넥스지 파트너 데이’에서 넥스지 김익수 대표(가운데)가 발표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x700시리즈는 최신 CPU를 기반으로 경쟁사 대비 좋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한 대의 장비로 VPN(가상사설망)/방화벽 기능에 대한 독립적인 가상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며 SSL VPN을 기본 사양으로 탑재했다. 또한 중소형 라인업에도 10기가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가능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넥스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성장하는 넥스지 회사 현황을 공유하고 제품 마케팅 방안과 시장 상황에 대해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보안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고 모든 파트너사와 협력해 동반성장을 이뤄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