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 휴가 기간 내 펜션 및 리조트 숙박권 무상 지원…오는 7일까지 공채 지원 가능

GS네오텍 CI

[아이티데일리]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은 임직원들을 위한 맞춤형 복지혜택을 운영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GS네오텍은 임직원에게 여름휴가철 사용할 수 있는 펜션 및 리조트 숙박권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기본으로 주어지는 연차 이외에 여름휴가 4일을 추가 제공한다. 리프레시를 위해서 프로스포츠 경기 입장권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 재유행 조짐을 보이는 코로나19 관련 격려 및 의료비용을 지원하고 있다. 격리대상 직원의 어려움을 헤아려 자가격리 비용과 밀키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와 함께 건강검진 비용을 전액 지원하는 등 임직원의 건강을 위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자기계발을 위한 복지 제도도 있다. 업무 관련 도서에 대한 비용을 전액 지원하며, 자격증 시험 비용 지원부터 자격증에 따른 수당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경조사 비용 지원, 자녀 입학금, 대학교 학자금, 주택자금 대출 지원 등 안정적인 생활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마련해 지원하고 있다.

GS네오텍 남기정 대표는 “GS네오텍은 임직원의 회사 만족도를 증가시키기 위해 복지 제도를 꾸준히 개선해 나가고 있다”며, “일과 삶의 균형을 보장하고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네오텍은 오는 7일까지 경력 및 신입 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채용은 클라우드, CDN, 컨택센터, IT개발 등 총 4개 분야 20개 직무에서 인력을 모집할 예정이다. GS네오텍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전형, 인적성검사 및 2차 면접 전형, 채용검진 순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