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북, 노트북 등 다양한 교육용 제품 체험 및 구매 가능
[아이티데일리]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 에이수스(ASUS)는 오는 26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9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라인업의 노트북을 전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올해 19회째를 맞이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교육 및 에듀테크 전시회다. 정부에서 인증한 교육분야 유일의 전시회로, 교육시장에서 아이디어와 노하우를 가진 교육, IT, 에듀테크 분야의 총 420개사가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 마련된 에이수스 전시 부스에서는 온-오프라인 교육 환경에 적합한 에이수스의 크롬북 5종과 올인원 PC 2종 등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크롬북 플립 CR1은 모듈식 설계가 적용된 크롬북이다. 시력 보호 기능과 스타일러스펜을 지원해 교육용 디바이스로 적합하다. 크롬북 플립 CM3은 약 1kg의 초경량 무게와 약 16mm의 슬림한 두께로 콤팩트한 디자인과 높은 휴대성이 특징이다. 크롬북 디태쳐블 CM3은 태블릿형 크롬북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키보드를 탑재하여 노트북 모드와 태블릿 모드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크롬북 플립 CX5500은 15.6인치의 넓은 화면으로 생산성과 엔터테인먼트 성능을 강화했으며,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초고속 와이파이 6를 지원해 온라인 학습 환경에 적합하다. 크롬북 플립 CX5400은 디스플레이가 360도 회전하는 에르고리프트 힌지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BR1100FKA는 온/오프라인 교육 환경에 최적화된 윈도우 기반의 11.6인치 노트북이다. 플립형 디자인에 터치스크린과 스타일러스 펜을 탑재하고, AI 기반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돼 자연스러운 원격수업 환경을 제공한다.
xpertBook B3 디태쳐블은 듀얼 카메라와 스타일러스 펜이 기본으로 탑재돼 편의에 따라 노트북과 태블릿으로 활용 가능하다. ExpertBook B7 플립과 ExpertBook B5 플립은 인텔 Iris Xe 그래픽칩셋을 탑재해 강력한 성능과 빠른 응답 속도를 제공하며, 에르고리프트 힌지 기능으로 360도 회전 가능한 윈도우 기반의 비즈니스 노트북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