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닥터지·머지 등 쿠팡 뷰티 데이터랩 선정 뷰티 브랜드 TOP 6 참여

[아이티데일리] 쿠팡이 자체 빅데이터로 선정된 인기 뷰티 브랜드를 모은 ‘메가뷰티쇼’를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쿠팡 단독 뷰티 프로모션인 ‘메가뷰티쇼’는 쿠팡 내 검색 데이터를 토대로 선정된 코스메틱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내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쿠팡이 자체 빅데이터로 선정된 인기 뷰티 브랜드를 모은 ‘메가뷰티쇼’를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이 자체 빅데이터로 선정된 인기 뷰티 브랜드를 모은 ‘메가뷰티쇼’를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AHC, 닥터지, 머지, 참존, 다슈, 닥터자르트 등 뷰티 데이터랩이 선정한 TOP 6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이들은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쿠팡 이용자들에게 사랑받아온 대표 뷰티 브랜드로, 행사 기간 동안 쿠팡 단독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AHC 아이크림,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머지 퍼스트펜 아이라이너, 참존 마유 2종 세트, 다슈 플리프 시카패드, 닥터자르트 BB크림 등 브랜드별 역대 베스트 상품을 모아 1+1 세트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상품은 매주 다르게 구성된다.

더불어 단 하루 브랜드 별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기간한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1+1 세트 구성에 더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는 할인 쿠폰 및 사은품을 중복 증정하는 트리플 혜택을 준비했다. 1+1 제품 및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쿠팡 리테일 이병희 부사장은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올해 첫 메가뷰티쇼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자사 빅데이터를 통해 얻은 차별화된 고객 인사이트를 활용해 혁신적인 프로모션 기획을 계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