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인사이트 반영한 강소기업 생산 제품 선봬
[아이티데일리]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미스트 상품을 대상으로 ‘함께 만들어요’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쿠팡 고객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상품을 강소기업에서 생산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쿠팡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주름 개선 △미백 △쿨링 등 3가지 타입의 미스트 상품에 대한 선호도 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상품은 4월 4일부터 24일까지 사전예약 판매로 개시되며 상품 발송은 25일부터 진행된다.
실제로 쿠팡 뷰티데이터랩의 자체 소비자 조사에서 고객의 주요 피부 고민은 모공/트러블, 미백, 주름/탄력 등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제품들은 천연 한방 성분의 미스트로 자연 유래 성분을 94% 함유하고 있다. 한방 성분 미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고 쿠팡 측은 설명했다.
쿠팡 리테일 이병희 부사장은 “기술력을 갖춘 강소기업의 뷰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보고 싶은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세한 기자
juniorhan@itdail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