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뷰티 트렌드 반영한 테마관 운영, 고객 맞춤 편리한 쇼핑경험 제공
[아이티데일리] 쿠팡이 봄 시즌 인기 뷰티 아이템을 제시하는 ‘2022년 봄 뷰티페어 세일’을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뷰티페어는 제품군에 따라 두 차례에 나눠 진행된다. 13일까지 진행되는 1차 기간에는 스킨케어 제품을, 14일부터 시작하는 2차 기간은 메이크업, 네일, 툴, 향수 상품을 해당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 총 18종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기간 한정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이프너리 리즈턴 콜라겐 멀티밤, 닥터자르트 컨트롤에이 티트리먼트 수딩 스팟,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AHA), 포니이펙트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 속눈썹 영양제 등을 준비했다. 바닐라코, 닥터자르트, 참존, 삐아 등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뷰티 상품과 스킨케어, 클렌징, 색조, 네일까지 여러 카테고리의 뷰티 아이템을 제공한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제품을 카테고리로 나눠 제공한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게 브랜드, 피부 타입 및 제품 특성에 따라 분류했으며, 건조한 환절기 시즌에 적합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뷰티페어에는 쿠팡 뷰티 데이터랩이 선정한 뷰티 트렌드 키워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테마관이 준비됐다. 이를 통해 트렌드에 걸맞은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했다.
쿠팡 리테일 이병희 부사장은 “봄을 맞아 올해 뷰티 트렌트를 제시하는 뷰티페어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쇼핑 트렌드를 제시하고, 이에 맞는 제품들을 선별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