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S 디스플레이 패널 탑재해 높은 색재현율 및 넓은 시야각 확보
[아이티데일리] 주연테크(대표 김희라)가 설립한 자회사 주연전자(대표 곽광욱)는 이달 19일부터 29일까지 4K UHD 스마트 TV 5종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주연전자의 이번 행사 제품 모두 스마트 TV로 유튜브,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이 탑재돼있다. 넷플릭스의 경우 5.1버전을 채택하여 4K UHD 화질로 시청할 수 있으며, 리모컨에 넷플릭스와 유튜브 및 아마존 프라임 바로가기 버튼이 있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별도의 셋톱박스 구동 없이 TV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 제품은 55인치, 65인치, 75인치 등 세 가지 크기로, 55인치는 제로 베젤 TV, 65인치는 일반·제로베젤·QLED TV 각 1종씩, 75인치는 QLED TV로 구성돼있다. 행사 제품 모두 IPS 디스플레이 패널을 탑재하고 HDR 10을 적용해 178도의 넓은 시야각과 높은 색재현율과 디테일한 컬러표현이 가능해 현실감 있는 영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라인업인 QLED TV 2종은 다채로운 컬러감을 표현하는 퀀텀닷 기술을 통해 일반 TV보다 더욱 세밀한 화질과 컬러감을 제공하며, 스테레오 스피커에 돌비 디지털 플러스를 적용하여 입체적이고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주연전자의 4K UHD 스마트 TV 5종은 4K UHD 영상 처리를 위해 프리미엄 고성능 칩셋인 ‘MSD 6886’을 탑재했다. 행사 제품 모두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해 설치하며 패널 2년, 부품 1년 무상 A/S 정책을 실시한다.
박재현 기자
pajh0615z@itdail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