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앱에서 홈쇼핑 및 라이브커머스 모두 이용 가능

버즈니의 ‘홈쇼핑모아’에 라이브커머스를 모아볼 수 있는 ‘쇼핑라이브’가 추가됐다.
버즈니의 ‘홈쇼핑모아’에 라이브커머스를 모아볼 수 있는 ‘쇼핑라이브’가 추가됐다.

[아이티데일리] 버즈니(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에서 라이브커머스를 모아 볼 수 있는 ‘쇼핑라이브’를 12일 새롭게 선보였다.

‘쇼핑라이브’는 각 홈쇼핑사에서 운영 중인 라이브커머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실시간 방송 시청과 통합 편성표 확인, 방송 알람 설정 등이 가능하다. 또한 식품, 의류, 뷰티 등 카테고리별로 관심 있는 방송만 선택해 시청하거나, ‘인기방송’과 ‘예정방송’ 등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홈쇼핑모아’에서 ‘쇼핑라이브’를 통해 이용 가능한 채널은 GS홈쇼핑, CJ온스타일, 롯데홈쇼핑에서 운영 중인 라이브커머스다. 올해 중 3곳 이상의 신규 채널이 추가로 입점 될 예정이다.

버즈니 홈쇼핑모아 관계자는 “최근 ‘홈쇼핑모아’ 이용자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85.4%가 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시청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며, “라이브커머스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한 곳에서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고도화 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