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신 사장, 사명변경 1주년 기자간담회서 경영과제 발표

SK브로드밴드가 핵심 경영과제로 고객행복을 꼽고 성장 중심 경영을 본격화한다. 고객행복 경영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뤄내고 고객행복 경쟁을 선도한다는 전략이다.

SK브로드밴드(사장: 조 신, www.skbroadband.com)는 22일 오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사명 변경 1년을 맞아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주요 경영과제를 발표했다.

조 신 SK브로드밴드 사장은 이날 "고객행복은 컨버전스 시대 확실한 전략적 경쟁우위"라며 "고객행복이 성장을 낳고, 성장이 다시 고객행복을 견인하는 선순환 기반을 뿌리내려 고객행복 경쟁을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조 사장은 "고객행복을 선도하는 것이 시장을 주도하는 것"이라며 이같이 강조했다.

SK브로드밴드는 간담회에서 ▲고객가치(CV) 중심 전략 설계 ▲고객행복 실행력 제고 ▲SK그룹의 고객행복 시너지 확대 ▲고객행복 리더십 확보 등을 골자로 1년 성과를 풀어냈다.

'고객행복과 성장'을 중심으로 미션과 비전을 새로 세우고, 성장과 수익 간 밸런스를 맞추는 한편, SK 얼라이언스를 토대로 마케팅과 유통채널, 네트워크 등 인프라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 시기였다고 SK브로드밴드 측은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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