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료+데이터료 통합 및 콘텐츠 업데이트로 경쟁력 갖춰





SK텔레콤(대표이사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7월 2일 출시한 '데이터존 프리 요금제'가 21일, 출시 82일 만에 가입자 100만 명을 돌파 했으며 국내에 출시된 무선인터넷 정액제 중 역대 가장 빠른 속도로 가입자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데이터존 프리요금제'는 월 1만3,500원의 정보이용료-데이터통화료 통합형 요금제로, 4,000여가지 NATE 인기 콘텐츠를 모아둔 '프리존'과 10만원 상당의 데이터 통화를 추가 요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출시 4주 만에 가입자 5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어왔다.

SK텔레콤은 역대 최단 기간 100만 가입자 돌파에 대해 "추가 요금이 부가되지 않기 때문에 무선인터넷 이용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사라지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유용한 서비스가 늘어난 점이 인기의 이유"라고 설명했다.

이로 인해, '데이터존 프리 요금제' 가입 고객 1인당 무선인터넷 사용량이 7월에 비해 8월에 평균 18% 가량 늘어나, 무선인터넷 사용이 활성화 되는 추세라고 덧붙였다.

SK텔레콤은 '데이터존 프리요금제' 출시 이후에 매주 게임·스타화보·만화 등의 신규 무료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사용자 환경(UI)을 개선하고 날씨 정보를 추가하는 등 편의성 향상에 힘써왔다.

'데이터존 프리요금제'는 조만간 NATE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서비스인 ▲한국프로야구 실시간 문자중계 ▲기프티콘 서비스 ▲모바일 오픈마켓 'T스토어' 등의 무료 콘텐츠를 '프리존'내에 입점, 타 무선인터넷 정액제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SK텔레콤은 '데이터존 프리요금제'를 프로모션 기간인 10월 31일까지 가입하고 3개월 이상 사용한 고객 모두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매 ▲T.G.I Friday 식사권 1매 ▲프리존 영화예매권 2매를 매월 1종류씩 3개월간 제공하는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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