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기획전 통해 무료 홍보 가능
모바일 홈쇼핑 방송 시청률 정보 제공 등 홈쇼핑 판매 전략 수립 지원

버즈니가 ‘홈쇼핑모아’를 통해 국내 홈쇼핑 브랜드 지원 캠페인을 추진한다.
버즈니가 ‘홈쇼핑모아’를 통해 국내 홈쇼핑 브랜드 지원 캠페인을 추진한다.

[아이티데일리] 버즈니(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내달 16일까지 ‘홈쇼핑 브랜드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홈쇼핑 브랜드의 방송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원 대상은 홈쇼핑을 통해 판매 중인 여름 시즌 화장품, 가전, 생활 주방 용품 관련 브랜드다. ‘홈쇼핑 브랜드 지원 캠페인’에 대한 참여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홈쇼핑모아’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브랜드에게는 7월까지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 내에서 기획전과 배너 등을 통해 무료로 홍보를 지원한다. 또한 모바일 홈쇼핑 방송 시청률 정보 및 다양한 홈쇼핑 관련 콘텐츠를 제공해 성공적인 홈쇼핑 판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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