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된 쉐이더 제공으로 빠른 처리 가능, 향상된 3D 성능도 제공

앱솔루트코리아는 3일 NVIDIA의 고급형 그래픽 카드인 Steeler GeForce GTS 250 1GB TwinTurbo 1GB를 출시했다 .

▲ Steeler_GeForce_GTS_250_STD_1GB_AC_TwinTurbo1





Steeler GeForce GTS 250 1GB TwinTurbo 1GB는 DirectX 10를 지원하는 고급형 그래픽 카드로 향상된 OpenGL 2.1를 지원하며, 픽셀/버텍스/지오메트리 엔진이 통합된 쉐이더를 제공하여 빠른 처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코어 클럭 740Mhz, 메모리 클럭 2200Mhz으로 보다 향상된 3D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윈도우 비스타와 호환되며 Dual Link 지원의 Dual DVI, TV-Out 포트 제공으로 다양한 디스플레이 연결이 가능하여 DVI는 Dual Link 지원으로 하나의 DVI를 통해서 최대 2560x1600 해상도 구현이 가능하다. 1Gb(1024MB)의 대용량을 메모리는 게임에서 보다 자연스러운 프레임 및 처리를 가능하게 하여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며, 안정적인 전원부 구성의 완성도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TwinTurbo 제품은 두 개의 쿨러를 사용하여 강력한 냉각성과 Idle 상태에서 정숙함을 가지고 있다.

앱솔루트코리아는 이 제품에 대해 3년의 A/S 기간을 보장하며, 구매자에게는 Dawn Of War2 게임과 더불어 게이밍 하드웨어인 Steelseries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앱솔루트코리아는 앱솔루트코리아의 고퀄리티의 그래픽 카드 및 기타 하드웨어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할 지방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대리점 문의전화는 02-749-1311.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