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류필구)은 해외 스토리지 전문 매거진 테크타겟과 서치스토리지닷컴이 선정하는 '2008 올해의 스토리지 어워즈'에서 HDS의 Hitachi AMS2000시리즈가 디스크 및 디스크 시스템 부문 브론즈 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스토리지 매거진 및 서치스토리지닷컴에서 수여하는 '2008 올해의 스토리지' 상은 2008년 스토리지 업계에 혁신적인 기술을 발표한 기업 또는 제품을 대상으로 평가한다.

이와 관련 스토리지 매거진 및 서치스토리지닷컴 편집위원을 비롯한 사용자그룹, 업계 전문가, 분석가, 컨설턴트 등의 전문가들이 5개 각 부문(백업 및 재해복구SW, 백업HW, 디스크 및 디스크 시스템, 스토리지 네트워킹 장비 및 스토리지 관리 SW)에 해당하는 최종 15개 제품들을 심사했다. 블루아크와 인텔이 각각 골드 및 실버상을 수상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은 "올해의 스토리지 어워즈에서의 브론즈상 수상으로 Hitachi AMS2000시리즈의 혁신성 및 우수한 성능을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며, "비용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 요구가 늘고 있는 SMB시장에서 보다 유리한 입지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며, 상반기 관련 시장 공략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