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 스토리지 환경서 넷앱 V-Series 용량 35% 절감 보장 프로그램 실시

한국넷앱(대표 존 피트)은 가상화 환경에서 NetApp V-Series 및 중복제거(디듀플리케이션) 기술을 활용해 타사 1차 스토리지 용량의 35% 절감을 보장하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미 넷앱은 고객들에게 VMware, 시트릭스, 마이크로소프트 가상화 환경에서 넷앱 스토리지를 통해 기존 스토리지 대비 50% 용량 절감을 보장하는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EMC, IBM, HP, HDS와 같은 타사 스토리지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도 넷앱 V-Series 적용 시 1차 스토리지의 중복 데이터를 제거함으로써 최소 35%의 용량 절감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

이를 통해 고객들은 기존 스토리지 인프라의 용량 절감에 대한 확신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스토리지 활용도와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으며, 데이터 센터 전력, 공간, 냉각 비용까지도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국넷앱 존 피트 대표이사는 "넷앱은 지난 해부터 가상화 환경에서 스토리지 용량 절감 보장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며, "서드 파티 스토리지를 위한 이번 용량 절감 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스토리지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