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신규 광고주에게 초기 광고비 일부 지원

이니시스(대표 김중태)는 지난 26일 국내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구글코리아와 온라인 광고 프로모션인 추천프로그램(Referral Program) 제공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양사의 온라인 광고 추천프로그램 서비스를 통해 이니시스 가맹 쇼핑몰들은 신규로 구글 광고를 시작했을 때 초기 광고비에 대해 일부 지원을 받게 된다. 또한 이니시스는 가맹점을 대상으로 파트너십서비스는 물론 1:1광고 컨설팅에서부터 해외 광고까지 공통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 양사는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의 급격한 성장과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특히 불황기 때에 더욱 필요한 검색광고에 대한 수요와 니즈를 적극 반영해, 쇼핑몰 운영자들에게 효과적인 온라인 프로모션 툴을 제공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구글코리아는 평소 교육 기회가 부족한 소규모 광고주들에게 웹상으로 광고교육을 지원하는 프로그램과 다양한 마케팅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등 소액 광고주들의 불황기 극복을 돕고 있다.

이니시스 김중태 대표는 "앞으로도 구글과의 업무 제휴를 넓혀가며, 온라인 쇼핑몰의 효율적인 운영을 돕기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다각화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