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드리네트웍스 인수 후 브로케이드 기업 비전 제시

브로케이드(지사장 권원상)는 오는 12일 브로케이드 글로벌 컨퍼런스인 'EN Tour (Extraordinary Networks Tour)'를 한국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로케이드의 글로벌 공식 행사로서, 아태지역에서는 2월 24일 베이징을 시작으로 총 8개 국가, 13개 도시에서 순회 개최되며, 한국에서는 오는 3월 12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다이아몬드 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브로케이드는 이번 행사에서 서버 및 스토리지를 비롯, 최근 네트워킹 솔루션 공급 업체인 파운드리네트웍스 인수를 통해 확장된 토탈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며, 특히 글로벌 경제 위기에 따른 기업들의 저비용고효율을 위한 극복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주요 주제는 ▲브로케이드 사업 전략과 비전, 기술 및 제품 로드맵 ▲새로운 이더넷 솔루션을 포함한 광범위 네트워킹 솔루션 ▲이를 통한 혁신 가속화 방안 모색 ▲기술과 솔루션을 통한 기존 IT 시스템 및 투자 수익을 최대화할 수 있는 최적화 방안 제시 등이며, 현장에서는 브로케이드의 기술과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찰스 리밍(Charlie Leeming) 브로케이드 OEM영업 부사장이 방한해 참여할 예정이다.

'EN투어'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brocadeap.com/citieslist.ht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