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가 풀HD 영상을 벽걸이 TV로 즐길 수 있는 명품 프리미엄 노트북 '새틀라이트 A300 클래스 스페셜 에이스'를 출시했다.

15.4인치의 이번 제품은 모서리를 깔끔한 라운드 커팅으로 처리해 볼륨감을 높였으며, 흑진주를 연상케 하는 '머큐리 실버' 컬러를 채용했다.

특히 '트루브라이트 클리어 슈퍼뷰' 기술을 적용, 초고화질의 화면을 제공하며, HDMI 출력 포트 장착으로 PDP, LCD TV와 연결해 풀HD 영상이 전하는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제품은 멀티태스킹 속도를 50% 이상 향상시킨 최신 인텔 센트리노2 기술 기반 코어2듀오 프로세서 T9550 CPU와 강력한 ATI 라데온 HD3650 그래픽 칩셋을 장착했다.

도시바코리아는 이 제품이 320G '듀얼 하드디스크 시스템' 채택으로 멀티 OS 환경 구현에 적합하며, 데이터 백업과 HDD 확장이 용이한 '이지 스토리지' 기능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제품 가격은 179만원이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31일까지 노트북을 구입한 고객에게 '원더풀 유어 라이프' 테마 이벤트의 일환으로 '아이리버 PMP'와 고급 노트북 백팩 및 마우스 등 다채로운 상품을 증정한다고 도시바코리아측은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