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대상 ‘WD체험단’ 모집 이벤트 3월 8일 까지 진행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기업인 WD코리아는 블로거를 대상으로 'WD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7일부터 3월 8일까지 약 3주 동안 WD 코리아 이벤트 페이지 (http://www.wdkorea.co.kr/event)를 통해 진행되는데, 체험단이 되고자 하는 사람은 이 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의 블로그 주소를 등록하고 WD의 내장 하드 드라이브와 외장 하드 드라이브 중 원하는 제품군을 선택하면 된다.

먼저 3월 8일까지 신청한 지원자 전원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넷북이 주어지며, 2등과 3등에게는 WD Passport 휴대용 외장하드와 영화 예매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체험단으로 선정이 되면 WD 코리아에서 제품 샘플을 받아 해당 제품에 대한 리뷰, 소감, UCC 등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정리해 3월말까지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해 4월 1일부터 WD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과 자신의 블로그에 동시에 게시하면 된다.

WD코리아 측은 "사용자와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저변 확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체험단 모집 기간에는 온라인 광고도 병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WD코리아는 4월 1일부터 2차 이벤트를 오픈할 예정이며, 구체적인 내용은 온라인과 라디오 광고 등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