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GB HDD 채용…폴리머 배터리, 800번 충전횟수 보장





아수스가 한 층 업그레이드 된 3.5세대 Eee PC S101H를 국내에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지난 해 말 출시한 3세대 Eee PC S101에 하드디스크를 채용하고 새로운 한국형 키보드를 탑재해 한국 유저들의 요구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1.1Kg의 무게와 25mm 두께로 최고 수준의 이동성을 확보했다.

또 160GB의 하드디스크와 10GB의 온라인 스토리지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총 8레이어의 UV 코팅과 스와로브스키 장식, 안전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폴리머 배터리 채용 등 최신 넷북답게 업계 최신 기술이 대거 투입됐다.

특히 이번에 탑재된 폴리머 배터리는 내열성이 강해 고온에도 안정적이고 최대 800번이 넘는 충전 횟수를 보장한다.

10인치 LCD를 채택한 'S101H'는 넓은 팜레스트와 최대 세 손가락까지 동작을 인식하는 멀티 터치패드를 통해 편리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며, 또한 블루투스, 802.11 무선랜 등 이동성을 강조한 다양한 부가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기존 Eee PC에도 채택돼 있는 Super Hybrid Engine을 탑재, Super performance 모드에서 최대 10%의 성능을 올려주며 Battery saving 모드에서 약 15%의 전원을 절감시켜 사용자 편의에 따라 전력 소비량을 조절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