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키시스템즈가 새로운 의료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의료 솔루션은 현재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고 있는 'MEDICA 2008'에 전시되고 있으며, 특히 병원, 진료, 약국, 환자들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는 오키의 사용자 친화형 키오스크 단말기가 주목을 끌고 있다.

오키의 새로운 의료 솔루션은 수기로 작성된 진료 기록의 정보화, 정교한 방사선 촬영 출력, 암 방사선 치료 혁신 같은 의료 업계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최적화된 상태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따라서 병원의 요구에 맞는 출력 관리뿐만 아니라 고해상도 컬러 프린트에 사용되는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키오스크 단말기의 경우 의사, 병원, 기타 의료 종사자들이 인터랙티브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생성하는 동시에 환자들에게 쉽게 사용이 가능한 모든 종류의 의료 및 의약품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키오스크 단말기와 더불어 오키의 다양한 프린팅/문서 관리 애플리케이션은 약국, 병원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들 중에는 인쇄, 스캔, 복사, 팩스 같은 다양한 일상 업무를 처리하는 다기능 '문제해결' 솔루션이 포함된다.

또한 신속하게 처방, 진료 파일, 영수증, 청구서를 출력하는 흑백/컬러 프린터인 B430dn, C8800, C710, C3530MFP 역시 오키 의료 솔루션의 구성요소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