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볼트 신제품 및 성공사례 발표, 한국데이터도메인 후원

백본소프트웨어코리아(지사장 장재호)는 오는 9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2008년 대규모 고객 행사인 'The Power of Simplicity - NetVault Seminar'를 개최한다.

백본은 이번 행사에서 백업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자사의 신제품 'NetVault : Real-Time Data Protector'와 'NetVault : Backup' 솔루션 등 새로운 제품군 및 구축 성공사례 등을 대거 소개할 예정이다.

신제품 'NetVault : Real-Time Data Protector'는 윈도우 파일 시스템상의 개별파일, 워드문서, 액셀파일 뿐만 아니라 SQL 서버와 익스체인지 서버와 같은 데이터베이스와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하여 지속적인 데이터 보호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장애 복구시 어떠한 데이터도 30초 이내에 고객이 원하는 시점으로 복구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백본은 신제품 외에 최근의 이슈인 e메일 데이터 보호 측면에서 메일박스 APM 기술을 대체하는 EMR 솔루션을 공개한다. e메일과 메시징 데이터에 대해 발전된 보호 기능이 탑재된 해당 제품군이 실제 성공적으로 도입되어 운영되고 있는 사례 및 베스트 프랙티스 등을 다룸으로써 고객의 백업 이슈를 실질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데이터중복제거 시장의 선두주자인 한국데이터도메인이 후원, 데이터중복제거 기술에 대한 이해를 돕고 실제 구축사례를 통해 국내 IT환경에 적합한 구축방안과 원격지백업 방안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