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pie, e메일ㆍSMS 통해 고객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 제공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가 기업들의 효과적인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위한 솔루션 'XMPie'를 선보였다.

XMPie는 기업의 다양한 고객 정보들에 대한 차별화된 마케팅 환경을 통합적으로 구축할 수 있는 크로스미디어 솔루션으로 이를 통해 기업은 출력물, 이메일, 웹사이트, SMS 등 여러 미디어를 이용, 각 고객의 특성에 맞는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다.

XMPie는 고객의 CRM을 위한 데이터와 고객에게 전달될 정보의 디자인, 그리고 이들을 연결하는 모듈이 개별적으로 구성돼 보다 효율적인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조작이 쉽고 빠른 웹 솔루션 기능을 탑재하여 XML, SQL 및 JAVA 등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완벽한 표준을 지원하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이 외에도 XMPie를 이용하면 몇 명의 고객들이 기업의 마케팅 메시지에 반응을 하고 그 반응이 매출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별 맞춤형 웹사이트를 구축해 고객과의 유기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유럽의 휴대폰 유통업체인 카폰웨어하우스는 XMPie를 통해 고객 개개인의 성향에 맞는 휴대폰, 주변 장치, 요금 제도 및 쿠폰 등을 제공하여 고객반응률은 약 3배, 고객만족도는 82%까지 증대시켰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달부터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 및 POD(Print on Demand) 시장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XMPie 관련 업종별 세미나를 진행함으로써 고객 맞춤형 업무 프로세스 개선의 필요성과 맞춤형 고객 관리 솔루션인 XMPie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