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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아이티, 디스플레이 광고사업 진출ADTV 개발, 9월초부터 4개 도시에 설치 예정ㆍㆍㆍ2009년 전국 주요도시로 사업 확대
디지털 디스플레이 중견기업인 현대아이티는 ADTV(Advertisement TV) 신제품 개발을 완료하고 디스플레이 광고 사업에 새로 진출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아이티의 ADTV(모델명: A421ST)는 106cm(42인치) LCD TV에 IP 셋톱박스를 내장하여 일반 TV방송 시청과 동시에 화면 하단의 바 광고를 반복 노출하는 디지털 영상광고시스템이다. 현대아이티는 이번에 개발된 ADTV를 대중이 밀집되고 유동인구가 많은 터미널, 공공병원, 찜질방 등에 설치할 계획이다.

현대아이티는 국내 주요도시 14곳에 위치한 광고사업 협력지점 중 전주, 대구, 이천, 분당 등의 지점에서 선주문을 받은 300대의 물량을 9월초부터 설치하며, 전국적으로 협력지점을 모집하여 2009년에는 전국 지점 및 영업망을 활용하여 3,000곳 이상에 설치한다는 방침이다.

현대아이티가 개발한 ADTV는 사용 형태에 따라 화면의 상하좌우 어디든 원하는 곳에 2면 분할, 3면 분할 등 다양한 방식으로 광고를 송출할 수 있다. 또, TV방송 채널과 관계없이 24시간 광고가 노출되고, 지역과 대상별로 광고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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