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바로바로 할 수 있는 포토샵 CS3 Extended"


▲ 제우미디어 "바로바로 할 수 있는 포토샵 CS3 Extended"





제우미디어(대표 서인석)가 방송대학 TV, 디자인 정글, 대학교와 현직 디자이너를 겸한 유명 강사 4인방의 노하우를 담은 "바로바로 할 수 있는 포토샵 CS3 Extended"를 지난 17일 출간했다.

이 책은 포토샵 CS3의 기초, 활용서로 포토샵을 처음 접하는 사람을 위한 책으로 예제를 통해 알기 쉽게 설명되어 누구나 따라할 수 있다. 또한 저자의 설명이 담긴 15개의 동영상 강좌와 포토샵CS3의 달라진 기능을 따라해 볼 수 있도록 PDF(e-book) CD가 담겨져 있다.

방송대학 TV에서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웹 프로그래머 박광철 씨는 "어려울 수 있는 포토샵 툴을 쉽게 정곡을 짚어 가면서 차근차근히 풀어 가고 있다"며 책의 특징을 설명했다.

웹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이춘금 씨는 베타테스터 서평을 통해 "강의시간 작은 것 하나라도 놓치지 않고 설명해 주려 하셨던 이지연 선생님의 꼼꼼함이 엿보인다."며 "여타의 포토샵 책들의 부족한 듯한 설명과 어려운 예제에 좌절했던 내게 다시 한번 포토샵 공부 의욕을 일으켜 준 책이다."고 평가했다.

"바로바로 할 수 있는 포토샵 CS3 Extended"는 아이닷츠 디자인 아트디렉터 이지연 씨, 아이닷츠 디자인 개발실장 김장훈 씨, 대학강단에서 포토샵관련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장연이 씨, (주)플립커뮤니케이션 디자인팀 대리가 공동 집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