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신호 반도체 솔루션 기업인 IDT(한국 지사장 이상엽)는 UMPC(Ultra Mobile PC: 울트라모바일 PC)를 위해 설계된 초저전력 타이밍 디바이스 제품군을 발표했다.

표준 타이밍 디바이스가 보통 3.3V의 전력 소모를 필요로 하는데 비해 IDT의 초저전력 UMPC 타이밍 디바이스는 최소 전력 소모량이 1.5V로 UMPC의 배터리 수명 연장에 탁월하다는 설명이다.

또한 IDT UMPC 타이밍 디바이스는 UMPC의 무선 신호 범위를 넓히고 대역폭 개선에 기여함으로써 데이터 전송 속도 및 사용자의 모바일 인터넷 환경을 향상시킨다. 뿐만 아니라 IDT UMPC 타이밍 디바이스는 EMI(Electromagnetic Interference)와 RFI(Radio Frequency Interference)의 감소를 위한 스프레드 스펙트럼(spread spectrum) 및 슬루율(slew rate)을 지원한다.

IDT PC 클럭 사업부 에릭 륭(Eric Leung) 부사장은 "IDT의 꾸준한 전력 최적화 노력의 일환인 UMPC 타이밍 디바이스는 제품의 배터리 수명 연장에 대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킨다"며 "IDT는 디지털 미디어 환경을 향상시키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시스템 대역폭 향상을 위해 최적화된 IDT의 UMPC 타이밍 디바이스를 통해 사용자의 모바일 인터넷 환경을 보다 풍요롭게 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IDT 타이밍 솔루션에 대하여

IDT는 커뮤니케이션, 스토리지, 산업 및 디지털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타이밍 솔루션 분야의 전문기업이다. IDT의 실리콘 타이밍 제품 포트폴리오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플랫폼, 정밀 기술, 고급 I/O, 계층(stratum) 규격 동기화와 같은 차별화된 솔루션 기능을 지원한다. 클럭 발생, 프로그래밍 가능한 스큐(skew), 무지연, non-PLL(Phase Locked Loop) 기반 클럭 팬아웃(clock fanout) 또한 이 제품군에서 지원하고 있다. IDT 타이밍 솔루션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www.idt.com/go/ti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