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마크의 컬러 레이저 프린터가 세계적인 독립시험기관인 BERTL로부터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렉스마크는 C500, C780 등의 컬러 레이저 제품군과 X940e, X945e 등의 컬러 레이저 복합기가 '2008 BERTL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 렉스마크 C500n은 컬러 이미지 품질, 다양한 기능, 인쇄능력에 있어서 BERTL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아 소규모 워크그룹용 컬러 레이저 프린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제푸은 8ppm(컬러), 31ppm(흑백)의 인쇄 속도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렉스마크 C780n 및 C780dn은 사용자 친화적 컬러 프린터 부문에서, C782dn은 컬러 워크그룹 프린터 부문에서 각각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이 두 프린터 제품군 모두에는 일반적인 사무용 인쇄 작업 시, 고객들의 컬러 사용 및 관련 비용관리에 도움을 주는 렉스마크의 컬러 케어(Color Care) 기술이 적용돼 있다.

X940e와 X945e는 사용자 친화적 워크그룹 복합기 부문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이 두 제품은 업무량이 많은 워크그룹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우수한 인쇄 품질과 신뢰성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BERTL측은 텍스트가 크고 이용이 간편한 X940e, X945e의 대형 컬러 터치 스크린에 높은 점수를 줬다.

정영학 한국렉스마크의 대표는 "2008 BERTL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자사 컬러 레이저 프린터와 복합기들은 소규모 사용자에서부터 대규모 기업군까지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주는 최고 수준의 워크그룹 제품들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