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줄 알림기능 및 주소 통한 지도검색, 이동디스크 연동기능, 폰북전송기능 등 특징

디유아이티컴퍼니(대표 김진형)가 명함을 자동으로 인식해 고객을 관리하고 사용자의 스케줄을 관리하는 명함인식기 '마이비서'를 출시했다고 5월 23일 밝혔다.

마이비서는 기존의 명함인식기의 기능에서 벗어나 진정한 비서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스케줄 알림기능 및 주소를 통한 지도검색, 출장이 잦은 이용자를 위한 이동디스크 연동기능, 고객의 정보를 휴대폰 전화번호부로 보낼 수 있는 폰북전송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특징이다.

특히 마이비서의 가장 핵심적인 기능이라면 단연 이동디스크 내보내기 기능과 폰북전송 기능을 들수 있다.

이동디스크 내보내기 기능은 어느 장소든 컴퓨터만 있으면 이동디스크를 꽂아서 마이비서를 자동실행시킴으로써 고객의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으며, 폰북전송기능은 마이비서의 고객정보를 휴대폰 전화번호부로 실시간 전송이 가능한 서비스로 사용자가 어디에서든 등록된 고객을 활용할 수 있게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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