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미리 보기, HTML 미리보기 등 다운로드 없이 문서 확인 가능

사이냅소프트(대표 전경헌)는 지난 5월 13일에 대용량 무료 문서파일검색 서비스인 스도쿠(http://sdocu.synap.co.kr)를 오픈 했다고 발표했다. 스도쿠는 대용량 "무료 문서파일"를 편하고 쉽게 찾을 수 있는 문서에 특화된 검색 서비스 이다.

스도쿠는 문서 미리 보기, HTML 미리 보기와 같이 다운로드 없이 문서를 확인하여 이용자가 좀더 편하게 원하는 정보를 빨리 찾을 수 있다. 전문 문서뷰어, 워드프로세스가 없는 사용자, PC방에서 급하게 문서를 찾아야 하는 이용자 및 맥과 같은 비 Window 계열 OS 사용자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문서검색 서비스이다.

사이냅소프트의 관계자는 "정식 오픈까지 사용자의 의견을 순차적으로 반영하여 더욱더 편리하게 찾고자 하는 문서를 정확히 찾을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할 것이며, 나아가 '문서 내 이미지 검색, 문서 거래 서비스, 모바일 연동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로 확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사이냅소프트는 2000년 이후 국내 대부분의 포탈, 검색, 보안, 메일, 모바일 및 다양한 솔루션 업체에 문서처리 솔루션을 공급하여 품질, 기술 그리고 서비스 지원 능력을 인정 받은 국내 최고의 문서처리 자동화 전문 벤처 기업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