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www.ahnlab.com)는 22일 윈도 서버용 백신을 대폭 강화한 V3Net 6.0(V3Net for Windows Server 6.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웜, 바이러스 등 각종 악성 코드로부터 윈도 서버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PC용 보안 제품인 V3 프로 2004 및 시큐리티 팩, 통합관리 제품인 폴리시센터 2.5 등과 함께 사용하면 보안성을 높이는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다.

V3Net 6.0은 포트 차단 기능을 제공하고, 윈도 2003 서버 최신 사양인 64비트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포트 차단 기능은 특정 혹은 전체 포트를 차단함으로써 이상 패킷이 네트워크에 침입하는 것을 막아주어 네트워크 트래픽의 과부하를 예방해준다.

또한 메모리 검사/치료 기능을 통해 악성코드를 조기 진단할 수 있다. 고객은 원격 상담 서비스인 ‘안리포트(AhnReport)’를 이용해 사후 지원을 좀더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V3Net 6.0이 지원하는 운영체제는 윈도 NT 4.0, 윈도 2000 서버/어드밴스드 서버/데이타센터 서버, 윈도 2003 서버 스탠다드/엔터프라이즈 등이다. 제품 가격은 99만원(부가세 별도). 이전 버전 사용자 중 고객지원 기간이 남은 경우 안철수연구소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업그레이드 버전을 내려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