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소켓 서버 대체 가능", 출시 기념 ‘Small Business Server 2003' 할인 제공

델코리아가 인텔의 45nm 쿼드코어 프로세서 '하퍼타운'을 탑재한 1소켓 타워형 서버 '파워에지 T300'를 출시했다. 델 파워에지 T300은 기존의 2소켓 서버를 대체할 수 있는 고가용성 서버로 SMB 비즈니스에 적합한 모델이다.

T300은 1소켓 x86 서버 메모리 용량의 3배에 달하는 최대 24GB 메모리를 제공, 메모리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안정된 성능을 구현한다.

핫플러그 방식 하드 드라이브와 예비 전원 공급 장치 등을 갖춰 데이터 손실과 생산성 저하를 방지할 수 있으며, 보안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잠금식 내부 USB 포트, 섀시 침입 탐지 시스템, 잠금식 베젤 및 시스템 인증, 암호화 지원, 위조 방지 기술을 지원하는 TPM(Trusted Platform Module)을 기본 탑재했다.

5월 한달 동안 출시 기념으로 60만원에 마이크로소프트 Small Business Server 2003 패키지를 설치비와 함께 제공한다. 선착순 구매 10명에게는 Small Business Server 2003 온라인 교육 쿠폰을 제공한다.

델코리아의 조동규 차장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델 파워에지와 마이크로소프트 서버 솔루션을 함께 제공, 고객의 서버환경을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