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는 27일 미국 사무기기 평가 전문기관인 '바이어스 랩(Buyers Laboratory)'이 자사의 디지털복합기를 '2007년 하반기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HP 레이저젯 복합기 M3027



바이어스 랩은 "신뢰적인 솔루션 제공을 위한 HP의 리더십과 의지를 높이 샀다"고 '최우수 제품상(Outstanding Achievement award)'의 선정 배경을 밝혔다.

선정된 제품은 ▲ HP 레이저젯 복합기 M4345xs ▲ HP 레이제젓 복합기 M3027 ▲ 엣지라인 기술이 적용된 HP 컬러 디지털 복합기 CM8060 등 이다.

이와 함께 HP는 '최우수 프린트 업체'상을 수상하는 영광도 안았다.

HP 레이저젯 프린팅 사업부 마케팅담당 빈스 페라로 부사장(Vince Ferraro)은 "HP는 고객들에게 가장 뛰어난 이미징, 프린팅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HP의 수상은 HP가 구현해 온 뛰어난 제품 안정성과 혁신에 대한 의지를 인정받은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장 조태원 부사장은 "HP의 레이저젯 복합기 및 기업용 디지털 복합기 제품의 뛰어난 성능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바탕으로 국내 레이제젓 복합기 및 기업용 프린팅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바이어스 랩은 복사기, 팩스, 프린터 제품 연구자료 및 사용기를 제공하는 종합적인 미국 사무기기 평가 전문업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