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www.cisco.com)가 최근 고객을 위한 서비스 지원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시스코 공유지원 프로그램(CSSP)은 시스코의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으로, 시스코 협력사들의 기술 및 전문인력에 대한 투자, 그리고 고객 서비스 역량을 향상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시스코의 협력사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시스코의 전문지식과 지원 인프라를 좀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고, 자신들의 서비스에 시스코가 제공하는 서비스 가치를 더해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시스코 공유지원 프로그램(CSSP)은 협력사 서비스를 모듈화함으로써 사용하는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따라 가격을 달리 책정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결과적으로 고객에 대한 협력사의 서비스 지원의 질에 따라 가격의 차별화가 이루어진다. 또한 고객의 필요에 따라 장비교체에 걸리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는 다양한 납기 옵션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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