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코리아(www.epson.co.kr)는 최근 기업용 컬러 레이저 프린터인 아큐레이저 시리즈로 'EPSON AcuLaser C9100'과 'EPSON AcuLaser C3000N'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풍부한 컬러로 선명하고 깨끗한 인쇄품질을 자랑하며, 타사 공급 제품 대비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C9100은 새로운 A3 싱글 패스 엔진을 탑재해 A3 크기의 많은 문서 출력을 필요로 하는 사업자층에 적합하다.

유지보수와 사용법이 손쉬워 사업의 효율을 배가시켰다. 또한 기존 컬러 레이저 프린터가 추가 사양으로 제공하던 양면 인쇄 장치를 기본으로 내장했다. 효율적인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이 지원돼 용지절약 및 경제성이 뛰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C3000N은 A4 GDI 고속 싱글 패스 컬러 레이저 프린터로 경제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중소규모의 네트워크 유저에게 적합하다. 600MHz CPU와 128MB 이상의 DDR 333 메모리를 갖춘 새로운 고급 제어기 덕분에 문서 처리 속도를 과거에 비해 2배 높였다.

엡손코리아 마케팅부 오태수 부장은 "이번 제품은 뛰어난 설계 효율성에 비해 필요한 기능만 부담해도 되도록 저렴하게 출시됐다"며 "풍부한 색감으로 소비자들이 감성적인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출시된 대표적인 매스티지급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들 제품의 가격은 146만원(부가세 별도)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