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케어 팩 서비스 실시...기업용 노트북, 아이팩 및 태블릿 PC 등 해당

한국 HP(대표 최준근)는 예기치 못한 돌발 사고로 PC가 손상됐을 경우, 이를 해결할 수 있는 'ADP(Accidental Damage Protection) HP 프리미엄 케어 팩(Care Pack)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ADP HP 프리미엄 케어 팩 서비스'는 HP기업용 노트북, 아이팩(iPAQ) 및 태블릿 PC 등이 손상됐을 경우, 원스톱 전화지원, 제품회수, HP 서비스센터에서의 수리 또는 교체, 반환 서비스 일체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기존 제품 보증 기간의 연장만 가능했던 HP 케어 팩(Care Pack)서비스에서 제품의 수리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추가비용에 대한 보장까지 서비스의 폭을 넓혔다.

이번 서비스는 제품 고장을 유발할 수 있는 화재, 누수, 제품 낙하, 충돌, 전기충격, LCD 손상 및 부품 파손 등과 관련된 광범위한 제품 수리를 지원한다.

'ADP HP 프리미엄 케어 팩'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HP 공식 대리점 또는 콜센터(080-703-0700)에서 주문하면 된다.

본 서비스의 구입과 함께,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등록하면 원격 문제 진단 및 지원, 부품 및 자재 수리, 회수 및 반납 의 각 단계에 걸쳐 체계적인 서비스를 최소 3일의 경제적인 서비스 소요시간에 제공받을 수 있다.

한국HP 퍼스널시스템 그룹 김대환 이사는 "단순 보증기간의 연장에서 벗어나 보다 체계적인 수리과정을 지원하는 'ADP HP 프리미엄 케어 팩' 서비스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필수적인 서비스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HP는 중견ㆍ중소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과 제품 지원을 하는 HP 토탈케어를 운영, 제품 및 솔루션 등의 선택, 사용, 정보 보호, 업그레이드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