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는 카리스마 브랜드 네이밍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는 카리스마 브랜드 네이밍
김상률/7,500원/랜덤하우스
속옷 브랜드 '백양'이 왜 'BYC'로 바뀌었을까? 주방용 가구 '에넥스'가 아직도 '오리표'라면? 이 책은 기업의 네이밍 실무자, 브랜드·마케팅·광고 담당자, 네이밍 전문가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비법서다. 우리나라 1세대 브랜드 칼럼니스트인 저자는 국내 시장에 맞는 체계적인 네임 개발 프로세스와 실용적인 네이밍 발상법, 개발 시 유의사항, 유능한 네이미트스의 조건 등 최적의 브랜드 네이밍 전략을 풍부한 사례와 전략을 통해 소개한다.
심정아 기자
sja@itdail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