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재생기능 강화, 맵과 DMB, 동영상 화면을 동시에 구현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강력한 멀티미디어 재생기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코원 N3'를 다음달 2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코원 N3'는 고사양 CPU인 알케미 AU1250 600MHz 칩을 탑재해 동영상 재생기능을 한층 강화시켰으며, 삼성의 7인치 WVGA급 TFT LCD를 탑재해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오버레이(Overlay) 및 PIP/ NIP 기능을 강화해 맵과 DMB, 동영상 화면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했다.



코원의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N3'



이번 신제품은 엠앤소프트의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인 '맵피 유나이티드'를 탑재했으며 GPS는 SiRF 3 칩을 탑재했다.

그 외에도 사진보기, 텍스트 뷰어, 후방카메라, AV-IN, 차계부, 게임, 만뷰, 책뷰, 플래시 재생 등의 다양한 부가기능과 이보영 영어회화, 금영 노래방등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내장하고 있다.

코원 박남규 사장은 "이번에 출시되는 '코원 N3'는 PMP급의 멀티미디어 재생기능을 갖춘 고기능 프리미엄 내비게이션"이라며 "업그레이드된 제품사양을 바탕으로 고기능 내비게이션의 새로운 선도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코원은 자사의 홈페이지(www.cowon.com)를 통해 펌웨어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며, 전국 70여 개의 A/S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보다 편리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