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와 공동기획, 지포스 시리즈 및' 헬게이트:런던' 쿠폰등 다양하게 구성

엔비디아 코리아(지사장 이용덕)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RPG) '헬게이트:런던' 출시에 맞춰 한빛소프트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비디아 코리아와 한빛소프트는 '헬게이트: 런던'의 유저들과 게이머들이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기반으로 보다 최적화된 게이밍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도록 '지포스−헬게이트: 런던 스페셜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에는 ▶지포스 8800GT와 지포스 8600 GT 시리즈 ▶ '헬게이트: 런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염색 도구(Dye Kit) 쿠폰 ▶정식 서비스 후 사용할 수 있는 7일 이용권 ▶피겨 ▶ 쿠션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엔비디아 코리아의 이용덕 지사장은 "지포스 8800 GT와 8600 GT는 각 라인업에서 가격대비 성능이 가장 우수한 제품들이며, 헬게이트: 런던과의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두 제품 모두 베스트셀러 자리를 더욱 확고하게 지키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김영만 회장은 "우수한 성능을 보유하고 있는 지포스 시리즈와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하는 헬게이트: 런던의 만남은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이번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제공되며 앱솔루트코리아, 이엠텍아이엔씨, 가온디엔아이 등 엔비디아의 협력사들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이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앱솔루트 코리아(http://www.abko.co.kr)와 이엠텍아이엔씨(http://www.e-mtek.co.kr), 가온디엔아이(http://gaondigital.co.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