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재 시스템관리조직은 프로세스의 효율적 개선을 위해 프로세스 관리를 전담하는 SEPG(System/Software Engineering Process Group)를 조직해 자체 품질관리조직의 역량 강화와 표준 프로세스 구축을 주도했으며 경력 5년 이상의 업무전문가로 구성된 PAT(Process Action Team)를 통해 지속적인 프로세스 개선 수행을 추진했다.
LG CNS는 대법원등기전산화사업 CMM 레벨 5 인증 획득, LG카드 정보처리조직 CMM 레벨 4 획득 등 대규모 SI 프로젝트의 품질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LG화재담당의 CMMI 레벨3 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2007년 전사 CMMI 레벨4 인증 획득을 위해 지속적인 품질관리 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