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프로젝터 EMP-TWD10


엡손코리아(대표 히라이데 슈운지, www.epson.co.kr)는 프로젝터에 DVD플레이어와 스피커 시스템을 탑재한 올인원(all-in-one) 프로젝터 2종('EMP-TWD10', 'EMP-DM1')을 출시했다.

기존의 프로젝터 제품들은 오디오 케이블, 영상 케이블, AV 리시버 등의 복잡한 연결을 필요로 했지만, 올인원 프로젝터인 'EMP-TWD10'과 'EMP-DM1'은 전원을 켜고 DVD를 넣기만 하면 바로 영화 감상이 가능하다.

돌비 프로로직(Dolby Digital Prologic)Ⅱ 및 DTS(Digital Theater System)을 갖추고 있어 프리미엄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으며 4개의 5W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양방향으로 입체음향을 제공한다.

'EMP-TWD10'과 'EMP-DM1'은 좁은 공간에서도 선명하게 투사할 수 있게 설계되어 가정용으로 적합하다. 특히 'EMP-TWD10'은 180도 회전이 가능해 프로젝터의 투사 방향을 손쉽게 바꿀 수 있다.

3.8kg의 소형 프로젝터 'EMP-DM1'는 현재 미국, 유럽, 일본 등 전 세계적으로 품귀 현상을 빚고 있어 한국에서는 2월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엡손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올인원 프로젝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면 스파이더맨 DVD풀 세트(1~3편)를 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