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보화 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닷넷 기반의 교육 정보화 솔루션들을 한자리에 모은 ‘교육기관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솔루션 페어’를 개최했다.
지난 12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14일, 우송정보대학), 광주(15일, 상무리츠컨벤션), 대구(28일, 인터불고호텔), 부산(29일, 그랜드호텔) 등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켜 나갈 계획이다.
한국MS는 교육정보화 관련 제품의 향후 로드맵과 마이크로소프트 러닝게이트웨이에 대한 소개, 교육기관의 효율적 자산관리를 위한 솔루션들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닷넷 진영의 20여 교육 솔루션 전문 기업들이 참가해 교육정보화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서울 솔루션 페어에는 가온아이와 대우정보시스템, 미래넷, 미리온시스템, 비츠코리아, 선경C&C, 아이네크, 어니언소프트웨어, 우암닷컴, 융시스템, 인터넷 누리, 인포탑스, 하이콤, 캡소프트, 큐브테크, 틸론, 나우정보기술 등 17개 전문 솔루션 기업들은 전시 부스를 운영했다.
한국MS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근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차세대 웹 기반 교육 정보화 시장에 적극 대응하고 교육기관을 위한 MS의 국내외 성공 사례 및 효율적이고 최적화된 교육 정보화를 위한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