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시즌초이스 서비스 함께 제공

▲ KT가 현역 병사를 위한 ‘Y군인 플러스’를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KT(대표 구현모)는 현역 병사들을 위해 다양한 미디어 혜택을 담은 ‘Y군인 플러스’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Y군인 플러스’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함께 실시간 채널과 VOD를 볼 수 있는 시즌믹스와 지니뮤직 서비스를 더했다.

‘Y군인 플러스’ 요금제는 ‘Y군인 55 플러스’와 ‘Y군인 77 플러스’ 등 2종으로 구성된다. Z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영상과 음악과 콘텐츠 수요를 반영해, ‘시즌 초이스’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즌 초이스’는 ▲200여개 실시간 TV 채널부터 8만 편의 VOD를 무료로 볼 수 있고, 22,000원 상당의 포인트로 최신영화와 해외 시리즈 구매 및 방송사별 무제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시즌 믹스’ ▲모바일로 무제한 실시간 음악 스트리밍을 할 수 있는 ‘지니 스마트 음악 감상’ ▲영화·게임·교육 등 실감형 VR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슈퍼 VR 패스’ 중 1~2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다.

‘Y 군인 55 플러스’는 월 55,000원(이하 VAT포함)에 데이터 100GB를 제공한다. 데이터가 다 떨어져도 최대 초당 5메가비트(Mbps)의 데이터를 무제한 쓸 수 있다. 5Mbps는 HD급 화질로 유튜브를 보는데 무리가 없는 속도다. 이밖에 시즌초이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중 한 가지를 요금제 혜택으로 제공한다.

‘Y군인 77 플러스’는 월 77,000원에 데이터 완전 무제한으로, 시즌초이스 제공 콘텐츠 중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Y군인 77 플러스’는 선택약정과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통해 최대 50% 할인된 월 3만 8,5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휴가 또는 외출할 때 이용할 수 있도록 VIP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군인 요금제는 입대일로부터 24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입을 원하면 대리점 또는 고객 센터에 병적증명서 등 군입대 입증서류와 신분증을 제출하면 된다.

KT는 ‘Y군인 플러스’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시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Y군인 플러스’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면 게임과 케이툰을 감상할 수 있는 15,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유료 애플리케이션 및 인앱결제할 경우, 최대 5천 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원스토어 게임캐시 5천 원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은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은 게임에서 인앱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케이툰에서 유료 웹툰을 감상할 수 있는 5천 원 상당의 베리쿠폰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