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부터 5일까지 한국과 러시아 테스트 진행

▲ 펄어비스가 ‘섀도우 아레나’ 2차 CBT를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액션 배틀 로얄 ‘섀도우 아레나(Shadow Arena)’의 2차 CBT(Closed Beta Test)를 2일 16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섀도우 아레나’ 2차 CBT는 2일부터 5일까지 총 4일에 걸쳐 한국과 러시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펄어비스는 신년을 맞아 더 많은 이용자가 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테스터 선정 방식을 변경했다. 게임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테스트 기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접속할 수 있다.

‘섀도우 아레나’ 2차 테스트는 ▲신규 캐릭터 ▲랭킹 시스템 ▲붉은 용(전장 내 방해요소) ▲연습 모드 ▲숙련도 시스템 ▲사용자 설정 모드 등의 콘텐츠가 추가됐다.

캐릭터는 기존 6종에 고옌(전사), 오로엔(궁수) 2종이 추가되며, 랭킹시스템은 시즌 최대 점수와 시즌 평균 점수를 반영해 이용자의 순위를 보여준다. 경기 진행 중 용이 나타나 전장 내에 무작위로 불을 뿜는 ‘붉은 용’ 콘텐츠와 원하는 사람을 초대해 대전할 수 있는 ‘사용자 설정 모드’, 캐릭터의 기술을 연습할 수 있는 ‘연습 모드’도 점검한다.

‘섀도우 아레나’ 2차 테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하며, 게임 플레이후기를 블로그와 커뮤니티 등에 남긴 이용자를 추첨해 ‘레이저 게이밍 기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